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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부24) 지방세 납세증명서 발급방법 알아보자!

며나K 2022. 6. 20. 14: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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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여러가지 이유로 기업에서는 지방세 납세증명서를 발급할일이 종종 있습니다.

오늘은 지방세 납세증명서 발급방법에대해 알아보아요!

 

STEP 1. 정부24에 접속한다.

정부24 (gov.kr) <<< 누르면 이동합니다.

 

 

STEP 2. 메인화면 >>> 지방세납세증명 >>> 발급 클릭

 

STEP 3. 회원 또는 비회원 발급 선택하여 클릭

1. 회원으로 발급할 때

 >>> 아래의 항목중 선택하여 로그인 하면됩니다.

 

2. 비회원으로 발급할 때

 >>> 아래의 항목에서 본인의 사업의 종류를 고른다.

 >>> 동의함을 클릭한다.

 >>> 별표 표시항목은 반드시 입력하고 없는것은 입력하지 않아도 된다.

 

STEP 4. 내용 입력하기

 >>> 아래의 화면이 보이면 별표표시는 모두 입력하고 나머지는 입력하지 않아도 상관없다.

증명서 사용목적은 아래 화살표를 눌러 변경 가능하며, 사유는 꼭 입력해주세요. 수령방법도 검색하여 변경가능하고, 발급부수도 숫자부분을 누르면 원하는 부수만큼 입력이 가능합니다.
회원으로 로그인한 후 작성한 경우에는 뜨지않습니다. 비회원으로 작성한 경우 뜨는 화면입니다.

 

 >>> 두가지 방법중에 선택하여 인증하면 발급이 가능합니다.

 

온라인발급 본인출력을 선택하였을경우 아래와같은 화면에서 바로 인쇄가 가능합니다.

 

 

이번시간에는 정부24에서 지방세 납세증명서 발급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서류를 발급하라고하면 막막할 때가 많습니다!

제글을 보시고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다음에도 알찬정보로 다시 돌아오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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